본문 바로가기
728x90
반응형

 

내가 총 300명 안에 든건지는 모르겠는데...

진짜 열심히 참여했다..ㅎㅎ

결국!!

가방 받았다 ㅎㅎ

 

손잡이 부분에 네이버 클라우드라고 자수로 되어있고, 안에는 자크로 잠글 수 있게 되어있고 작은 수납공간 하나가 존재했다

dev랑 관련된 가방으로는 원티드 뉴 스타트 패키지에 있는 가방을 매우 유용하게 쓰고 있는데,

비교를 하면... 원티드 가방이 좀 가죽느낌에 짱짱한 재질이다

 

이 네이버 클라우드 가방은 하늘하늘한(?) 느낌이다

두께가 좀 얇다

대신에 맥북프로 16인치를 넣으니깐

원티드 가방은 버거워하는 느낌이 있었는데 얘는 넣고도 충분하다..!

이 네이버클라우드 장점은 손잡이에 네이버 클라우드 자수...

 

내가 뭔가 초록집 다니는 느낌이쟈나....ㅎ

근데 가방이 얇은편이라 나는 그렇게 잘 들고다니진 않는거같다 기분전환용으로 원티드백 or 네이버백을 번갈아가면서 쓰고 있다

그래도 커서 좋아

좀만 더 두꺼웠으면 많이 들고다녔을텐데 까빙

728x90
반응형

댓글